진선출판사
 회사소개오시는 길사이트맵
검색진선북스진선아이진선아트북진선북카페진선의 책게시판

브랜드별 도서보기
진선북스
진선아이
진선아트북
진선북카페

진선의 책
주제별
시리즈별
연령별
교과별
추천기관별

자유게시판

처음진선의 책

루이의 특별한 하루

루이의 특별한 하루

지은이세바스티앙 무랭 지음, 박정연 옮김
가격12,000원
발행일2021년 4월 13일
대상유아|초등 저학년
페이지 26쪽
크기220×300mm
색도4도
표지양장
ISBN979-11-9077-929-6  77860
발행진선아이
“루이, 너를 위한 선물이야!”
엑토르 아저씨가 가져다 준 마법 같은 선물

우정과 상상의 힘을 담은 따뜻한 이야기!
베스트 그림책 《완두》의 그림 작가 세바스티앙 무랭이 쓰고 그린 책!
루이는 매일매일 반복되는 정해진 일과에 지쳐 있어요. 루이 곁에는 이런 마음을 잘 알고 이해하는 엑토르 아저씨가 있습니다. 루이가 유난히 힘들고 피곤한 어느 날, 엑토르 아저씨는 학교로 향하던 자동차를 돌리고, 도착한 곳은 공원의 거대한 열대 식물원! 칡덩굴과 웅장한 나무들, 흙 내음과 꽃향기가 가득한 그곳에서 루이는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마법 같은 멋진 선물을 받습니다. 이 이야기는 베스트 그림책 《완두》의 작가 세바스티앙 무랭이 쓰고 그린 그림책으로 작가 특유의 온화한 색감과 섬세한 그림으로 가득합니다. 우정과 상상의 힘을 담은 따뜻한 이야기 《루이의 특별한 하루》를 만나 보세요!
 
 
특별한 하루가 필요한 루이!
루이의 하루는 정해진 일과로 꽉 차 있습니다. 일 때문에 멀리 파푸아뉴기니에 가 계신 부모님을 그리워할 겨를도 없이 반복되는 일과에 지쳐 있습니다. 루이 곁에는 그런 마음을 잘 아는 엑토르 아저씨가 있습니다. 루이가 유난히 힘들어 하던 어느 날, 엑토르 아저씨는 학교에 가던 중 갑자기 자동차를 돌립니다. 도착한 곳은 공원의 거대한 열대 식물원! 무성한 나무들과 촉촉한 공기, 흙 내음과 꽃향기가 가득한 그곳에서 루이는 과연 어떤 특별한 하루를 보낼까요?
《루이의 특별한 하루》는 베스트 그림책 《완두》의 작가 세바스티앙 무랭이 쓰고 그린 그림책으로, 특유의 섬세한 그림은 루이의 일상과 기분을 잘 전달합니다. 책 속의 루이는 매일매일 배우고 익혀야 할 것들로 바쁜 요즘 아이들의 모습을 떠올리게 합니다. 아이들의 특별한 하루는 어떤 것일까요? 오늘, 우리 아이에게도 생각지도 못할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보세요!

루이를 웃게 하는 엑토르 아저씨의 마법 같은 선물!
루이는 최고의 환경 속에서 최고의 교육을 받고 있지만, 루이의 마음은 그렇게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런 루이의 마음을 잘 아는 엑토르 아저씨는 루이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열대 식물원의 자연 속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낸 루이에게, 엑토르 아저씨는 마법 같은 선물을 건넵니다. 루이의 마음에 소중한 씨앗이 심어지고, 씨앗은 싹이 트고 무성하게 자라 루이에게 위로와 힘을 주는 커다란 숲이 됩니다. 그리고 그곳에는 마음이 통하는 ‘친구’ 엑토르 아저씨가 함께합니다. 다음 날 아침, 활짝 웃으며 집을 나서는 루이의 활기찬 모습에서 우리 아이를 진짜 행복하게 하는 것은 무엇인지 생각해 봅니다. 우정과 상상의 힘을 담은 따뜻한 이야기 《루이의 특별한 하루》를 만나 보세요!
 
 

엑셀 파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