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출판사
 회사소개오시는 길사이트맵
검색진선북스진선아이진선아트북진선북카페진선의 책게시판

브랜드별 도서보기
진선북스
진선아이
진선아트북
진선북카페

진선의 책
주제별
시리즈별
연령별
교과별
추천기관별

자유게시판

처음진선의 책

치즈를 맛있게 먹는 123가지 방법

치즈를 맛있게 먹는 123가지 방법

지은이스케일스 지음, 조수연 옮김
가격9,900원
발행일2021년 9월 7일
대상일반
페이지 144쪽
크기120×190mm
색도4도
표지반양장
ISBN979-11-9077-939-5  13590
발행진선북스
치즈 코너에서 망설였던 당신을 위한 맞춤 요리책!
맛있고 우아하게 즐기는 123가지 치즈 요리 레시피

《치즈를 맛있게 먹는 123가지 방법》은 그 자체로도 맛있는 치즈를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한 치즈 요리 레시피와 활용법을 담았다. 토스트 위에 올리거나 와인에 살짝 곁들이는 정도였던 치즈가 과일과 채소, 고기, 해산물 등 다양한 재료를 만나 참신하고도 맛있는 123가지 치즈 요리로 탄생한다. 크림치즈와 모차렐라처럼 친숙한 치즈부터 미몰레트와 묑스테르 등 생소한 치즈까지 50여 종의 치즈를 버무리고, 끓이고, 녹이고, 굽는 다양한 조리법을 통해 그 맛을 한껏 살렸다. 여기에 치즈 플래터를 꾸미는 법과 좋아하는 음료와의 페어링을 소개하고, 신선한 홈메이드 생치즈를 만드는 방법과 치즈를 담은 예쁜 바구니를 만드는 팁도 전한다.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치즈를 맛있고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를 맛있게 먹는 123가지 방법》을 만나 보자.
 
 
맛있게 녹아내리는 치즈의 세계!
50여 종의 치즈로 만드는 놀라운 치즈 한 접시 요리

크림치즈와 모차렐라, 카망베르처럼 흔하게 먹는 치즈부터 다나블루나 묑스테르, 탈레조 등 이름부터 생소한 치즈까지 요즘은 마트나 온라인에서 각종 치즈를 손쉽게 구할 수 있다. 이름만큼 종류도 다양한 치즈의 세계이지만, 우리는 베이글이나 샌드위치, 피자로 만들어 먹거나 와인 안주로 몇 조각 곁들일 뿐, 조금은 뻔하고 평범한 조합으로 치즈를 만나고 있는 것은 아닐까? 물론 치즈는 그냥 먹거나 간단하게 요리해도 훌륭하지만, 이제는 그 다양함에 걸맞은 소개와 요리법이 필요한 때이다.
《치즈를 맛있게 먹는 123가지 방법》은 다양한 치즈를 이용한 참신하고도 맛있는 치즈 요리 레시피를 아낌없이 소개한다. 그대로 버무리고, 보글보글 끓이고, 걸쭉하게 녹이고, 노릇노릇하게 구운 치즈에 과일과 채소, 고기, 해산물, 파스타, 쌀을 더해 만드는 치즈 요리를 배울 수 있다. 더불어 생치즈인 리코타, 염소젖 치즈인 생트 모르, 반경성·경성 치즈인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푸른곰팡이 치즈인 고르곤졸라 등 50여 종의 치즈가 가진 특성과 어울리는 요리법도 알려 준다. 치즈의 풍미를 한껏 살린 한 접시 요리들로 전채부터 디저트까지 코스 요리를 꾸민다면 치즈를 더욱 세련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치즈 플래터와 페어링, 홈메이드 생치즈를 만드는 특별한 아이디어!

혼자 있거나 둘이 함께할 때, 홈 파티를 열거나 가족과 함께일 때, 적절한 음료와 치즈가 있다면 분위기는 한껏 즐거워질 것이다. 《치즈를 맛있게 먹는 123가지 방법》은 커피나 홍차, 와인, 샴페인, 청주, 위스키 등과 궁합이 좋은 치즈를 취향에 맞게 페어링 해 치즈 플래터를 꾸미고, 어울리는 치즈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코티지치즈, 리코타, 파니르, 크림치즈, 프로마주 블랑, 마스카르포네의 6가지 홈메이드 생치즈를 직접 만드는 방법도 담았다. 휴일의 낮과 밤, 당신만을 위해 맛있는 치즈 요리를 준비해 보자. 평범한 식탁이 우아해지고 그 일상은 특별한 하루로 기억될 것이다.
 
 

엑셀 파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