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출판사
 회사소개오시는 길사이트맵
검색진선북스진선아이진선아트북진선북카페진선의 책게시판

브랜드별 도서보기
진선북스
진선아이
진선아트북
진선북카페

진선의 책
주제별
시리즈별
연령별
교과별
추천기관별

자유게시판

처음진선의 책

봄·여름·가을·겨울 자연 산책 자수

봄·여름·가을·겨울 자연 산책 자수

지은이아오키 카즈코 지음, 배혜영 옮김
가격12,000원
발행일2019년 10월 15일
대상일반
페이지 96쪽
크기190×210mm
색도4도
표지반양장
ISBN978-89-7221-597-4  13630
발행진선아이
자연을 산책하며 태어난 사계절 들꽃 자수
계절의 아름다움을 단정하게 수놓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거치면서 들꽃은 아름답게 피었다 지고, 또 새롭게 피어난다. 《봄·여름·가을·겨울 자연 산책 자수》는 자수 디자이너 아오키 카즈코가 사계절을 산책하며 수놓은 자연 자수를 담았다. 책 속에는 소박하지만 정겨운 들꽃과 들풀, 돌, 이끼, 버섯, 들새 등 자연 속에서 만난 풍경이 가득하다. 산책하며 마주한 자연을 관찰해 노트에 차곡차곡 메모하고, 그 기록을 자수로 되살린 사계절 들꽃 자수를 만나 보자. 오늘은 실과 바늘로 계절을 천 위에 수놓으며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찾아보면 어떨까?


 
 
봄, 여름, 가을, 겨울을 거치며
피었다 지는 아름다운 들꽃 자수


특별하지 않지만 특별한 들꽃 자수

자연을 산책하다 보면 길가에 핀 예쁜 들꽃과 이름 모를 들풀을 발견하게 된다. 소박하지만 사랑스러운 들꽃과 들풀은 저마다 매력을 지니고 있다. 특출나게 아름답지는 않지만 소박하고 정겨운 모습에 괜스레 마음의 위로를 받는다. 《봄·여름·가을·겨울 자연 산책 자수》는 산책을 즐기며 만난 여러 자연의 모습을 계절의 순서에 따라 아름다운 자수로 수놓았다. 초봄 들판을 수놓는 민들레 꽃, 냉이, 방가지똥부터 여름의 산수국과 해바라기, 가을 들판의 잔대, 오이풀, 겨울의 겨우살이 등 소탈한 자연을 그대로 수놓았다. 그 외에도 들새, 이끼, 돌, 깃털, 버섯 등 자연에서 마주치는 다양한 자연물을 단정하게 수놓아 더욱 다채로운 자수를 즐길 수 있다.
《봄·여름·가을·겨울 자연 산책 자수》에 담긴 자수 작품은 작은 한 부분까지도 한 땀 한 땀 섬세하게 수놓아 따라 하고 싶은 마음을 갖게 한다. 자연에 대한 열정이 가득 담긴 저자의 자수 작품이 산책을 즐기고, 자수를 사랑하는 분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정겨운 자연을 수놓다!
《봄·여름·가을·겨울 자연 산책 자수》는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꽃 자수의 여왕, 아오키 카즈코의 새 책이다. 아오키 카즈코는 영국의 정원을 거닐다가 문득 발밑에 주변에서 늘 보았던 별꽃이 피어 있는 걸 발견하곤 들판의 식물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한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그의 작품에는 자연을 즐기고,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 새겨져 있다. 단순하지만 귀여운 풀꽃과 각각의 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자연 자수가 평범하지만 인상 깊은 자연의 풍경을 아름답게 전한다.
《봄·여름·가을·겨울 자연 산책 자수》는 포인트가 되는 작은 자수와 천을 풍성하게 채우는 비교적 큰 자수를 골고루 담았다. 15가지 스티치 방법을 알기 쉽게 소개해 누구나 쉽게 수놓을 수 있고, 실물 크기 도안을 수록해 천에 도안을 그대로 옮기기에 편리하다. 자수의 결 하나하나가 살아 있는 자수 작품은 처음 자수를 시작하는 분에게도 좋은 귀감이 되고, 자수를 즐겨 온 분에게는 새로운 꽃과 자연을 수놓는 기쁨을 선사할 것이다. 《봄·여름·가을·겨울 자연 산책 자수》와 함께 아름답게 수놓은 자연을 산책해 보자.

 
 

엑셀 파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