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출판사
 회사소개오시는 길사이트맵
검색진선북스진선아이진선아트북진선북카페진선의 책게시판

브랜드별 도서보기
진선북스
진선아이
진선아트북
진선북카페

진선의 책
주제별
시리즈별
연령별
교과별
추천기관별

자유게시판

처음진선의 책

행복한 자수 여행 2

행복한 자수 여행 2 - 빨강 머리 앤을 찾아가는

지은이아오키 카즈코 지음, 배혜영 옮김
가격12,000원
발행일2013년 5월 21일
대상일반
페이지 92쪽
크기190×245mm
색도4도
표지반양장
ISBN978-89-7221-811-1  14630
발행진선아트북

자수로 읽는 사랑스런 빨강 머리 앤의 이야기!
- 여행길의 행복한 경험을 즐겁게 수놓는 《행복한 자수 여행 2》

《행복한 자수 여행 2》에서는 인기 자수 디자이너 아오키 카즈코가 소설 《빨강 머리 앤》의 배경인 캐나다 프린스 에드워드 섬을 여행하면서 보고 느낀 경험을 아름다운 자수로 기록해 담았습니다. 녹색 맞배지붕의 그린 게이블스와 프린스 에드워드 섬의 들판, 앤이 즐겨 썼던 모자부터 앤이 사랑한 꽃들까지 이야기의 다양한 소재가 정감 어린 자수 작품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자수를 놓는 기본 스티치 방법과 자세한 자수 도안을 실어 누구나 여행지에서의 풍경과 감상을 자수로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빨강 머리 앤의 이야기 속으로 떠나는 자수 여행!
자연의 풍경을 아름답게 수놓는 자수 디자이너 아오키 카즈코가 이번에는 빨강 머리 앤을 만나러 캐나다 프린스 에드워드 섬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행복한 자수 여행 2》에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빨강 머리 앤이 뛰어놀던 소설 속의 풍경이 자수로 생생히 수놓아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속 풍경과 들꽃을 찾아 떠난 여행에서 저자는 앤의 흔적과 프린스 에드워드 섬의 서정적인 모습을 풍부한 색감과 섬세함이 살아 있는 자수 작품으로 수놓았습니다.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자수를 보고 있노라면, 자연스레 앤이 살던 그린 게이블스와 프린스 에드워드 섬을 산책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꼭 따라해 보고 싶은 아름다운 들꽃 자수가 한가득!
《행복한 자수 여행 2》는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사랑을 받는 아오키 카즈코의 <행복한 자수 여행> 시리즈 두 번째 책입니다. 1권에서는 자수로 영국 들판의 풍경을 전했다면 2권에서는 《빨강 머리 앤》의 이야기를 자수로 풀어냅니다. 특히 저자는 소설 속에 등장한 다양한 꽃에 주목하여 이야기 속 꽃들을 여행지에서 직접 확인하고, 자수 작품으로 재탄생시켰습니다. 앤이 매슈 아저씨의 무덤에 바쳤던 둥근인가목의 흰 꽃, 앤의 모자에 꽂혀 있던 들장미, 프린스 에드워드 섬을 가득 채우는 루피너스 등은 한번쯤 꼭 따라 수놓아 보고 싶은 아름다운 꽃 자수 모티프입니다. 들꽃 자수 외에도 앤의 초상화와 부츠, 섬을 여행하며 만난 다양한 베리들, 아담한 집의 모습 등이 자수 작품으로 담겨 있습니다.

소설책을 다시 꺼내 읽고 싶을 만큼 재미있는 여행담!
사람들에게 늘 즐거움을 주던 앤과 소설의 주요 배경이 된 그린 게이블스는 지금도 많은 이의 기억에 남아 사랑받고 있습니다. 《행복한 자수 여행 2》에는 여행지의 풍경 사진, 섬세한 자수와 함께 저자의 재미있는 여행담이 담겨 있어 자수를 감상하는 동시에 여행 에세이를 읽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합니다. 저자의 여행담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소설 속 풍광이 선명하게 그려져 그곳을 직접 여행하는 듯합니다. 앤이 자주 가던 ‘연인의 오솔길’, 마릴라 아주머니의 브로치 사건 등에 관한 에피소드는 소설을 다시 꺼내 읽고 싶을 만큼 흥미롭습니다. 여행 수첩을 사용하는 방법과 자수를 놓기 위해 스케치를 하는 노하우도 실려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아름다운 자수를 놓는 데 부족함이 없는 친절한 도안 설명!
이 책에서는 자수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부터 실의 색상 번호와 12가지 스티치 방법까지 자수를 하기 위한 모든 것을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창의적인 디자인의 자수로 바구니, 주머니, 도일리, 북 커버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들어 나만의 솜씨를 뽐내 보세요. 친절한 실물 도안 덕에 천과 자수 실, 바늘만 있으면 그곳이 어디든 즐거운 자수 아틀리에가 됩니다. 아오키 카즈코만의 감성적인 자수를 수놓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한 땀 한 땀 수놓은 정성스런 손길만큼 가득 담긴 사랑을 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엑셀 파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