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출판사
 회사소개오시는 길사이트맵
검색진선북스진선아이진선아트북진선북카페진선의 책게시판

브랜드별 도서보기
진선북스
진선아이
진선아트북
진선북카페

진선의 책
주제별
시리즈별
연령별
교과별
추천기관별

자유게시판

처음진선의 책

행복한 자수 여행 3

행복한 자수 여행 3 - 피터 래빗의 고향을 찾아가는

지은이아오키 카즈코 지음, 배혜영 옮김
가격12,000원
발행일2016년 3월 22일
대상일반
페이지 96쪽
크기190×245mm
색도4도
표지반양장
ISBN978-89-7221-940-8  14630
발행진선아트북

전 세계인이 사랑한 피터 래빗의 고향으로
영국의 코츠월즈와 호수 지방으로 떠나는 행복한 자수 여행!

영국의 코츠월즈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으로도 유명하지만 무엇보다 동화 《피터 래빗 이야기》의 고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꽃 자수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아오키 카즈코’가 이번에는 피터 래빗을 만나러 갑니다.
인기 자수 디자이너 아오키 카즈코는 《피터 래빗 이야기》의 저자 베아트릭스 포터의 흔적을 찾아 영국 코츠월즈와 호수 지방의 작은 마을을 방문해 그 느낌을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자수로 풀어냅니다. 패랭이꽃, 캐모마일, 디기탈리스 등 다양한 꽃 자수부터 지저귀는 작은 새, 고슴도치와 같은 귀여운 동물 자수와 수선화 북 커버와 데이지 핀 쿠션 등 자수를 활용한 소품들까지 영국의 아름다운 자연환경만큼이나 풍성한 자수 작품을 한 권에 담았습니다.
들꽃과 빨강 머리 앤을 지나 세 번째로 떠나는 《행복한 자수 여행 3》과 함께 아름다운 자수 여행을 떠나 보시기 바랍니다.

 
 

자수의 여왕, 아오키 카즈코가 수놓은
영국의 코츠월즈와 호수 지방으로 지금 떠납니다.

피터 래빗을 만나러 영국으로 가다
“코츠월즈는 작은 마을이 띄엄띄엄 위치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전원 지대입니다. 완만한 언덕에 목초지가 펼쳐져 있어 사람보다 많다는 양들이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습니다.” -본문 24쪽
《피터 래빗 이야기》는 지난 1901년 처음 발간된 이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전 세계의 많은 사람에게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아름다운 동화책입니다. 꽃과 여행 자수로 유명한 일본의 인기 자수 디자이너 아오키 카즈코가 피터 래빗을 만나기 위해 피터 래빗의 고향인 영국의 코츠월즈와 호수 지방으로 행복한 자수 여행을 떠납니다.
《행복한 자수 여행 3》에는 《피터 래빗 이야기》의 작가 베아트릭스 포터의 흔적을 따라 영국의 코츠월즈를 거닐고 그 곳에서 느낀 아름다운 영국의 자연을 어여쁜 자수 작품으로 수놓았습니다. 동화책 속에 나오는 다양한 들꽃과 동화의 주인공 피터가 좋아하는 맛있는 씨앗들, 드넓은 양귀비 들판과 호수 지방의 아름다운 풍경까지 자수 작품을 보는 것만으로도 저자가 여행을 하며 느낀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원예가의 눈으로 섬세하게 수놓은 영국의 자연을 느끼다
“양귀비가 한가득 핀 모습을 보면 멀리서부터 가까이로 이어지는 초록색과 뒤섞인 빨간색의 그라데이션에 넋을 빼앗깁니다.” -본문 30쪽
《행복한 자수 여행 3》속의 자수 작품들은 마치 아름다운 수채화와 같습니다. 자수 디자이너이자 원예가이기도 한 저자의 눈으로 섬세하게 관찰한 꽃과 자연, 그리고 영국의 전원 풍경 등은 총 44개의 자수 작품으로 재탄생되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더욱 포근한 마음을 들게 합니다. 또한 자수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수놓을 수 있도록 자수 방법을 친절히 소개합니다.
자수를 놓을 때 필요한 준비물과 15가지 자수 스티치 방법을 알려 주고, 여기에 자세한 자수 도안을 함께 곁들여 초보자도 차례차례 따라 하다 보면 쉽게 나만의 자수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자수 작품을 이용해 핀 쿠션이나 채소 키친 포켓, 바느질 도구 케이스 등 작은 소품들도 만들어 볼 수 있어 작품의 활용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자수의 여왕, 아오키 카즈코의 감성 에세이를 만나다
“이번 여행은 쭉 가 보고 싶던 이야기의 무대를 방문하는 것이니 틀림없이 감동하리라고 기대했어요.” -본문 48쪽
《피터 래빗 이야기》의 저자 베아트릭스 포터와 아오키 카즈코는 서로 닮은 점이 많습니다. 둘 다 꽃과 자연을 사랑하며 탁월한 이야기꾼이라는 점입니다.
《행복한 자수 여행 3》에서는 아름다운 자수 작품과 함께 저자의 감성적인 여행 에세이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저자가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읽는 그녀의 여행 에세이는 여행의 느낌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베아트릭스 포터의 그림이 남아있는 아르미트 도서관, 영국 시인 워즈워스의 정원, 작고 예쁜 영국의 수예점 등 이야기를 따라 곳곳을 탐색하다 보면 우리가 그동안 알고 있던 영국과는 또 다른 영국을 만나는 재미에 푹 빠지게 됩니다.
영국의 아름다운 자연환경만큼이나 풍성한 자수 작품을 한 권에 담은 《행복한 자수 여행 3》와 함께 다시 한 번 행복한 자수 여행을 떠나 보시기 바랍니다.

 
 

엑셀 파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