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출판사
 회사소개오시는 길사이트맵
검색진선북스진선아이진선아트북진선북카페진선의 책게시판

브랜드별 도서보기
진선북스
진선아이
진선아트북
진선북카페

진선의 책
주제별
시리즈별
연령별
교과별
추천기관별

자유게시판

처음진선의 책

신기한 크로스 섹션

신기한 크로스 섹션

지은이스티븐 비스티 그림, 리처드 플라트 글, 권루시안 옮김
가격13,000원
발행일2017년 4월 18일
대상초등 전학년
페이지 32쪽
크기262×350mm
색도4도
표지양장
ISBN978-89-7221-976-7  74000
발행진선아이
지구의 신기한 사물과 장소를 본다!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신기한 세상 여행!
영화는 어떻게 제작할까? 남극 기지에서는 어떤 연구를 할까? 17세기 베네치아는 어떤 모습이었을까? 《신기한 크로스 섹션》은 일상에서 만나지 못하는 과거와 현재의 신기한 사물과 장소를 정교한 세밀화로 만나는 그림책이다. 우주선이 고장 나 지구의 엉뚱한 시간과 장소를 헤맨 녹색 외계인이 생생한 그림을 통해 자연과 인간이 걸어온 역사를 소개해 준다. 사물과 장소를 가로·세로로 잘라 자세히 그린 그림은 외부뿐 아니라, 비밀처럼 감추어진 내부까지 생생하게 엿볼 수 있게 도와준다. 지구 곳곳에 숨은 보물 같은 시공간을 만나고 과학적 호기심을 키워 보자!
 
 

보면 볼수록, 느끼면 느낄수록 재미있는 지구 여행!
《신기한 크로스 섹션》은 일상에서 만날 수 없는 과거와 현재의 신기한 사물과 장소를 세밀한 그림으로 보여 주는 책이다. 어느 날, 그림책 작가 스티븐 비스티의 집 근처에 녹색 외계인이 불시착한다. 지구를 방문한 외계인은 우주선이 고장 나는 바람에 엉뚱한 시간과 장소를 헤매다가 결국 스티븐 비스티의 집까지 오게 되었다. 우주선을 고쳐 준 스티븐 비스티는 외계인이 지구에서 보고 경험한 것을 섬세한 그림으로 그려 이 책에 담았다.
《신기한 크로스 섹션》에서는 지구가 탄생한 순간부터 인류가 문명을 발전시켜 현대에 이르는 과정이 1m의 큰 그림으로 도시 아래의 지층에 펼쳐진다. 화재가 난 건물에서 사람들이 대피하거나, 복잡한 공항에서 사람들과 수하물이 움직이는 광경, 거대한 세트장에서 영화가 만들어지는 모습 등 지구 곳곳에서 벌어지는 생동감 넘치는 순간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추운 남극 기지와 광대한 그랜드 캐니언, 17세기 베네치아 등 총 12가지 신기한 사물과 장소를 소개하여 아이들이 과거부터 현재까지 자연과 인간이 함께 걸어온 역사를 배우며 세상을 보는 안목을 키우도록 도와준다.

시대와 장소를 뛰어넘어 만나는 신기한 세상!
세계적인 과학 그림책 작가 스티븐 비스티가 그린 《신기한 크로스 섹션》은 뛰어난 관찰력과 표현력을 기초로 사물과 장소의 특징을 정확하게 담아낸다. 자연 풍경, 역사적 사건, 기계의 구조 등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세부의 모습과 움직임, 감춰진 역사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화가의 손과 과학자의 눈으로 되살린 살아 있는 현장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생생하게 다가온다.
지구 탄생부터 현대 도시까지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풀어놓은 지구의 다양한 사물과 장소에 대한 이야기는 과학 지식을 쌓아 주는 것은 물론 세상에 대한 온갖 궁금증을 해결해 준다. 《신기한 크로스 섹션》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해 가는 세상의 모습을 확인하고 흥미진진한 과학의 세계에 풍덩 빠져 보자!

《신기한 크로스 섹션》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1. 본다!
외계인도 신기해하는 지구 곳곳의 멋진 사물과 장소를 한눈에 살펴보자! 입이 딱 벌어지는 세밀한 그림으로 흥미진진한 순간을 만난다.

2. 발견한다!
궁금한 점을 떠올리고 문제를 해결하듯 궁금증을 해결해 보자! 흥미진진한 이야깃거리가 호기심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3. 배운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사물과 장소는 물론 그 안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역할과 생활상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다.

 
 

엑셀 파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