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출판사
 회사소개오시는 길사이트맵
검색진선북스진선아이진선아트북진선북카페진선의 책게시판

브랜드별 도서보기
진선북스
진선아이
진선아트북
진선북카페

진선의 책
주제별
시리즈별
연령별
교과별
추천기관별

자유게시판

처음진선의 책

똑똑한 오리기 놀이책

똑똑한 오리기 놀이책

지은이김충원 지음
가격12,000원
발행일2012년 3월 20일
대상유아
페이지 72쪽
크기248×305mm
색도4도
표지반양장
ISBN978-89-7221-745-9  14650
발행진선아이
추천저작권 수출 도서 (중국)
《똑똑한 오리기 놀이책》은 오리기를 처음 시작하는 4~6세 유아의 난이도에 맞춰 동물과 식물, 사물의 재미있는 도안과 함께 오리기의 순서와 방법을 알려 준다. 부록 ‘오리기 본’은 알록달록 예쁜 색지에 본문 속 도안이 큼직하게 인쇄되어 있어 가위만 있으면 오리기를 바로 시작할 수 있어 편리하다.
 
 

색종이와 가위로 ‘사각사각’ 신나는 오리기 놀이
아이의 상상력을 키우고 집중력을 높이는 ‘똑똑한 오리기 놀이책’

● 요약 소개
《똑똑한 오리기 놀이책》은 오리기를 처음 시작하는 4~6세 유아의 난이도에 맞춰 동물과 식물, 사물의 재미있는 도안과 함께 오리기의 순서와 방법을 알려준다. 도안이 아주 쉽고 단순하기 때문에 어른의 도움 없이도 아이가 스스로 도안을 직접 그리고, 오리고, 붙이고, 접어서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으며, 네모로 접기와 세모로 접기 등 여러 가지 접기 방법에 따라 작품의 완성 모습이 어떻게 바뀌는지 상상하고 경험할 수 있다. 부록 ‘오리기 본’은 알록달록 예쁜 색지에 본문 속 도안이 큼직하게 인쇄되어 있어 가위만 있으면 오리기를 바로 시작할 수 있어 편리하다.

● 책 내용
다양한 놀이! - 오리기, 그리기, 종이 접기가 한 권에 쏘옥!
《똑똑한 오리기 놀이책》은 오리기뿐만 아니라 그리기와 종이 접기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다 오린 작품 위에 사인펜으로 표정 그려 넣기나, 다 오린 후 풀로 붙이기, 종이 접기를 하듯 되접기 등 다양한 활동을 폭넓게 다룬다. 공룡과 같은 몇몇 작품의 경우, 완성하면 입체로 세울 수 있어 다른 오리기 놀이책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즐거운 학습! - 동물, 식물, 사물의 특징과 이름을 익힌다!
《똑똑한 오리기 놀이책》은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과 식물,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사물을 아이의 난이도에 맞춰 쉽고 단순하게 담았다. 각각의 독특한 생김새와 특징을 잘 표현하여, 한글을 처음 배우기 시작하는 아이가 대상과 이름을 함께 익히기에 아주 좋다. 매일 한 작품씩 꾸준히 오려 보자. 놀이처럼 즐거운 학습 시간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아이가 무엇을 좋아하고 어떤 생각을 하는지 정서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

표현력 상승! - 종이와 가위만 있으면 무엇이든 오릴 수 있다!
《똑똑한 오리기 놀이책》은 오리기 놀이를 통해 아이가 사물을 표현하는 방법을 스스로 깨닫게 한다. 이 시기에 터득한 표현 능력은 상상력과 창의력을 더욱 발달시킨다. 아이가 오리기에 익숙해지면, 조금씩 본문에 없는 대상으로 관심을 넓혀 보자.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에 표현력이 더해지면, 책에 있는 도안을 응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개성을 담은 더욱 다양한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오리기 본 수록! - 도안을 옮기지 않고 바로 오리기를 시작한다!
《똑똑한 오리기 놀이책》에는 부록으로 ‘오리기 본’이 수록되어 있다. 본문 속 오리기 도안 중에서 가장 재미있는 도안 29개를 선별하여, 아이가 혼자서도 잘 오릴 수 있도록 예쁜 색지에 큼직한 크기로 실었다. 도안을 옮겨 그리거나 복사하는 과정 없이 바로 오리기 놀이를 시작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하다. 그리기에 자신이 없거나 오리기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의 경우, 오리기 본을 먼저 시작하자. 귀엽고 재미있는 완성 작품을 보면, 오리기에 흥미와 자신감이 쑥쑥 자란다.

 
 

엑셀 파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