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출판사
 회사소개오시는 길사이트맵
검색진선북스진선아이진선아트북진선북카페진선의 책게시판

브랜드별 도서보기
진선북스
진선아이
진선아트북
진선북카페

진선의 책
주제별
시리즈별
연령별
교과별
추천기관별

자유게시판

처음진선의 책

5분 색연필 스케치

5분 색연필 스케치 - 깊이와 감동이 있는 순수 컬러링의 재미!

지은이김충원 지음
가격9,000원
발행일2017년 1월 3일
대상청소년|일반
페이지 208쪽
크기112×150mm
색도4도
표지반양장
ISBN978-89-7221-970-5  14650
발행진선아트북
즐겁게 만나는 5분의 채색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고 순수한 색연필 스케치, 시-작!
《5분 색연필 스케치》는 우리에게 5분 동안 스케치와 컬러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알려 준다. 어릴 때부터 사용해 친숙한 도구인 색연필로 페더링, 스퀴글, 내추럴 등 간단한 몇 가지 스트로크 방법을 이용해 손쉽게 나만의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스케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망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다. 깊이와 감동이 있는 순수 컬러링의 재미! 《5분 색연필 스케치》와 함께 그림 그리기의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느껴 보길 바란다.
 
 

깊이와 감동이 있는 순수 컬러링의 재미!
색연필로 나만의 그림을 그리는 일상예술가의 삶이 시작된다!

컬러링은 어렵고 지루하다?
색연필 스케치는 가장 쉽고 재미있다!
컬러링을 하다 보면 어느 순간 힐링이 아닌 안티-힐링으로 다가올 때가 있다. 정해진 작은 칸을 잘못 빗겨 나가 색칠했을 때, 예쁜 색을 골랐는데 막상 완성해 보니 전체적인 조합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 그리고 드넓은 도안을 언제 다 완성할까 하는 부담감까지…. 무엇인가를 ‘잘’하고 ‘완성’해야 한다는 생각은 어느덧 부메랑처럼 돌아와 스트레스를 안긴다.
《5분 색연필 스케치》는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도구 중 하나인 색연필로 나만의 그림을 그리고 채색하는 방법을 알려 준다. 빈틈없이 전체를 채색해야 하는 부담감을 없애고 5분 만에 하나의 작품을 직접 완성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기존의 컬러링북과는 또 다른 컬러링의 매력을 맛볼 수 있다.

색연필 스케치에 대한 새로운 생각
좋아하는 것을 직접 그리고 색칠하자!
색연필은 붓이나 펜과 같은 도구보다 훨씬 사용이 간편하고 실수에 대한 부담이 적다. 연필을 사용하듯 쉽고 재미있게 스케치를 해 보자. 페더링, 스퀴글, 내추럴 등 간단한 몇 가지 스트로크 방법을 배운다면 손쉽게 나만의 그림을 그릴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색깔을 중첩해 사용하면 간단하게 색의 깊이와 그림의 느낌을 바꿀 수도 있어 사람, 동물, 음식, 풍경 등 내 주변의 모든 것을 아름다운 색으로 표현할 수 있다.
왼쪽 페이지에 있는 예시를 보고 오른쪽 페이지에 스케치부터 채색까지 멋진 그림을 내 손으로 하나하나 채워 나가 보자. 예시에서 보여 주는 색깔을 꼭 고집할 필요는 없다. 내가 표현하고 싶은 색으로 자유롭게 표현할 때 그 그림이 진짜 ‘나의 그림’이 된다.
색연필 스케치의 매력은 칠하지 않은 빈 공간, 작은 실수마저 나의 작품이 된다는 것이다.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내가 원하는 그림을 마음껏 그려 보자. 크고 화려하지 않아도, 잘 못 그려도 좋다. 내 마음대로 그리는 것이니 모든 것이 가능하다.

조금씩 남는 자투리 시간 5분, 어디에 쓸까?
일상을 풍요롭게 해 주는 색연필 스케치!
일상의 여백, 5분을 어떻게 더 알차게 사용할지를 고민하여 탄생한 <5분 스케치> 시리즈는 출간과 동시에 예술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독자가 그동안 어렵게 느꼈던 스케치에 대한 오해를 풀고 더욱 재미있게 그림 그리기를 즐기고 있는 것이다. 이번에 출간되는 《5분 색연필 스케치》는 <5분 스케치> 시리즈 중 처음으로 컬러링에 대해서 다루고 있으며, 이 책 한 권이면 색연필로 즐기는 스케치부터 채색까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어떻게 그림을 그리느냐가 아니라 그림을 그린다는 행위 자체이다. 그림을 그리면서 일상의 여유와 행복을 얻는다면 그것만으로도 성공이다. 깊이와 감동이 있는 순수 컬러링의 재미! 《5분 색연필 스케치》와 함께 그림 그리기의 새로운 맛과 재미를 느껴 보길 바란다.

 
 

엑셀 파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트